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몇십만원주고 에이플비 글루타치온 앰플 세럼
    화개장터고향맛집 2020. 6. 30. 04:00

    기초화장품 에이플비 글루타치온 앰플 세럼
    32% 37,000원에서
    24,900원 세일가
    캐시적립 혜택 최대1,245원 적립 가능합니다.

    에이플비 글루타치온 앰플 세럼 상품


    면세점에서 몇십만원주고 산거보다 효과가 좋아요 | 기존에는 1회용으로 따서 쓰는 앰플 종류를 많이 사용해봤어요. 해외출국 할때 면세점에서도 꾸준히 샀었구요. 근데 회사 그만두고 집에서 육아하다보니 그 흔한 백화점 갈 시간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에서 검색하다가 피부흡수력도 좋고 적당히 리치한 제품을 찾았어요.
    .
    글루타치온 제품은 지인 소개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워낙 아는 브랜드만 사용하다보니 타 브랜드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좀 꺼려지는거 있거든요. 믿고 사용해보라고 해서 사용해보았고, 첫 느낌이 나쁘지 않아서 라이트하게 쓸 수 있겠다고 생각하고 화장실에서 세안 후에 토너 대신에 바로 사용했어요.
    .
    성분표를 확인해봤는데 티트리추출물같은 자연유래성분도 있지만,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는 글루타치온이 100ppm 들어갔더라구요. 사용해보고 나서는 하루 이틀은 잘 모르겠었는데 일주일 정도 지나니까 덜 당기는 기분이 들었어요.
    .
    주름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는데 아직 일주일 밖에 사용해보지 않아서 거기까진 잘 모르겠고 확실한건 아침에 당기는게 덜한건 맞네요. 요 몇일 날씨가 추워서 거의 매일 바르고 외출했는데 기초화장도 잘되고 한 번에 사용하는 양이 많아서 꽤 헤프게 쓰는 편인데도 생각보다 덜 줄어드네요
    .
    혹 저처럼 유수분 밸런스 맞추고 싶으신분한테는 추천해요


    모태백인처럼 되고싶다면,사용하세요! | 글루라치온, 글루타치온하더니, 와 왜 다들 글루타치온 찬양하는지 알겠어요!처음 3일차는, 음? 피부가 밝아진건가?싶었는데 일주일차 써보니까 확연하게 피부가 환해진게 느껴지더라구요,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이 주사맞았냐고 물어볼정도였어욬ㅋ안 맞았다니까 친구끼리 왜 숨기냐곸ㅋㅋ아 그래서 진짜 아니고 이 제품 발랐다고 글루타치온이 들어가서 피부가 환해졌다니까 안 믿는거예욬ㅋ아 저도 화장품써서 이렇게까지 효과본 건 처음이라서 애들 간신히 이해 시키고 왔네요ㅋㅋ 사진 보여주고 난리치니까 그제서야 믿더라구요 근데 가격보고 너무 싸서 또 불신ㅋㅋ아니 진짜 이.제품 써서 대박났다곸ㅋㅋ알려주고 링크 공유해주고 왔어욬ㅋ이거 진짜 내가 모태백인마냥 하얗게 만들어줘요!최고예요! 요새는 가격이 전부가 아닌 건 같아요 확실히 광고비.절약해서, 이렇게 저렴하게 좋은 제품 낼 수 있네요ㅋㅋ반해버렸어요 앞으로 앰플은 에이플이 글루타치온 앰플 세럼만 쓸거예용.


    피부환해지고싶다면 무조건 질러야하는 제품! | 글루타치온이 피부에 좋다고해서 주문해봤어요
    배송은 로켓배송이라 다음날 도착했어요
    스포이드 형식으로쓸수 있어 양 조절하기 쉽더라고요
    그리고 써보니 촉촉함이 넘 좋더라고요
    흡수도 잘돼고 다음날 피부가 환해진것 같기도하고 촉촉하니 화장이 잘 먹어요
    특히 이거 바르면서 갈바닉해주면 담날피부가 진짜 좋았어요

    건조한 요즘에 쓰기 진짜 좋네요


    에이플비 글루타치온 앰플 세럼, 50ml, 1개글루타치온은 주로 영양제나 주사로 접해야 한다고 생각했었는데 이제품이 저의 고정관념을 확 깨줬어요!
    글루타치온이 미백에 유명한 이유가
    멜라닌형성 효소를 억제하고 생성되는 것을 막아줌으로써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만들어준다고 하더라구요!
    영양제나 주사 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부작용 걱정을 하지않아도 되고 효과는 같고!!

    원료가 비싼걸로 알고 있는 미백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4번째 있는거 실화인가요??ㅠㅠ
    진짜 가성비 갑이에요 ㅠㅠ제형도 너무 묽지도 않고
    적당해서 사계절 내내 쓰기 좋은거 같아요!
    앰플이 너무 기름질까 걱정했는데 바르고나면 산뜻한 느낌이에요!!지성피부나 복합성피부이신 분들도 부담없이 쓰기 좋을거 같아요!!
    스포이드 용기여서 사용하기 편리하고 고급스러워보입니당ㅎㅎㅎㅎㅎ

    요즘 얼굴이 칙칙하고 푸석해서 걱정했는데 아침저녁으로 바른지 딱 3일정도 되니깐 피부에서 광채가 나더라구요 ㅎㅎㅎ
    하얘졌다는 표현보다는 피부가 더 생기있고 화사해진?!맑아진?! 느낌이에요!!
    보습효과+미백효과의 시너지를 잘 잡은거 같아요!
    옆에서 변화를 지켜본 안자친구가 자꾸 제꺼 욕심내길래
    하나더 구매하구 갑니당~!!
    가성비갑이에요❣


    에이플비 글루타치온 앰플 세럼, 50ml, 1개요즘들어 피부가 칙칙해진것같아 사용하기시작했는데 피부가 환해진다는게 이런건가 싶어요ㅠㅠ 가격이 착해서 큰 기대 안했는데 전보다 피부톤 밝아져서 친구들이 요즘 샵가서 관리받냐고 물어볼정도! 진짜 강추에요
    그리고 향도 은은한 꽃향기가 나서 좋아여!!


    에이플비 글루타치온 앰플 세럼 상품구매


    The post 몇십만원주고 에이플비 글루타치온 앰플 세럼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